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산 장항동 로미로미 마사지 메이드스웨디시 기분 좋게 받은 날~

마사지 샵 둘러보기

by NKBADA 2024. 2. 1. 12:58

본문

안녕하세요~

이번 주는 유독 시간이 잘 안 가는 것 같아요 몸이 피곤해서 그런지

기운도 없고 몸이 많이 찌뿌둥 하네요.. 오늘은 제가 일산스웨디시

중에서도 메이드스웨디시라는 숍을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시간별로 다양한 테라피 코스도 있었고 숍 내부도 깔끔하고

인테리어도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최근에 방문했던 타이 숍이나

에스테틱숍을 포함해서 1인실도 정말 아늑하고 좋더라고요

주차도 펴편하게 할 수 있도록 시설이 갖추어져 있어서 저처럼

거리가 꽤 있는 분들은 자차를 타고 방문하셔도 주차 걱정은

없으실 것 같아요 숍에 처음 들어가면 문 옆에 실내화가

있는데요 신발을 갈아 신고 나서 잠깐 앞에 앉아 있으면 원장님

이 친절하게 안내를 해주십니다! 제품도 여러가지가 있어서

본인한테 조금 더 맞는 걸로 선택을 할수 있었어요~

이렇게 복도식으로 되어있어 양쪽으로 관리실이 있는데요

저는 조금 한가한 낮에 들려서 사람이 많이 없어

조용한 분위기에서 받을 수 있었어요 방에는 가운이랑

일회용 속옷처럼 테라피를 받으면서 필요한 용품들이

구비되어 있어서 안내해 주신 1인실에서 용품을 챙겨

샤워실로 가서 준비를 다 하고 갈아입고 오면 됩니다!

이날 제가 받았던 케어는 아로마를 이용한 습식 케어였는데요

이날 60분 코스를 받고 왔습니다! 살짝 여유 있게 도착해서

천천히 샤워를 했는데요 씻으면서 사용했던 클렌징 폼이랑

구비되어 있는 스킨로션 같은 화장품들도 깔끔하게 잘 정리

되어 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네요

다 씻고 가운으로 옷을 갈아입고 1인실에 돌아가서 엎드려

누워있었는데 조명도 따뜻한 느낌이 나면서 잔잔한 노래도

흘러나오니까 몸도 편안해지더라고요 이렇게 아로마 오일

케어를 받을 때는 건식을 받을 때보다 몸이 더 편안한

느낌이 들어서 항상 기분 좋게 받고 오는 것 같아요

오일은 수용성 제품을 사용해서 관리를 다 받고 나서 몸에 남아있는

것도 바디워시로 가볍게 닦여서 찝찝함이 남지 않아서 좋았네요

요즘처럼 제가 피곤함을 자주 느끼고 몸이 뭉쳐있다거나 하기보다

심적으로 휴식이 필요하고 힐링을 즐기고 싶을 때 메이드스웨디시

처럼 아로마테라피를 받으러 가면 마음적으로 가라앉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스트레스 관리에도 좋은 것 같습니다

특히 이날 받고 왔던 일산스웨디시샵은 다른 건식이나 에스테틱

코스가 없는 대신 습식 아로마를 전문으로 운영하는 곳이기 때문에

테라피스트 남들도 다들 실력이 뛰어나다고 하셨는데요 저를

케어해 주셨던 분도 분위기를 편안하게 만들어주시고 전신을

부드럽게 잘 풀어주시더라고요

특히나 종아리같이 뭉치기 쉽고 조금 압을 세게 해줬으면

하는 부위는 조금 더 집중적으로 신경 써 주셨는데요

아무래도 오일 관리 특성상 스포츠나 타이보다는 부드럽게

진행되는 특징이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평소에 건식도

즐겨 받다 보니 어느 정도는 시원하게 받는 걸 좋아하는데

따로 말을 안 해도 알아서 잘 풀어주셨습니다!

일산스웨디시에서 60분 동안 기분 좋게 받고 나서

샤워를 한 번 더 하고 나왔는데 확실히 받기 전보다

붓기도 많이 빠진 것 같고 가볍게 힐링을 잘 하고 나온

것 같네요 시설도 아늑하니 마음에 들었고 특히나

청결에 있어서는 전혀 문제가 될 만한 것도 없었어요

그리고 원장님도 그렇고 굉장히 친절하게 안내를

잘 해주시기 때문에 예약을 하실 때 궁금하신 점을

물어보셔도 상세하게 설명을 잘 해주시기 때문에

처음 가보시는 분들도 부담 없이 들러볼 만한

숍이었던 것 같네요

메이드스웨디시의 코스는 이렇게

시간별로 나누어져 있었는데요 저는 기본적으로

많이 받는 60분을 받고 왔습니다 비교적 여유가

조금 없을 때라도 잠깐 들려서 40분 동안 힐링을

받고 오는 것도 나쁘지 않을 것 같네요

영업정보

일산스웨디시는 오전 11시 ~ 새벽 4시

까지 영업 중인데요 저는 주간에 방문

했었는데 사람이 붐비는 시간대가

아니더라도 가기 전에 꼭 예약은 필수

라고 하네요!

위치정보

일산스웨디시 메이드스웨디시는

투썸플레이스 일산 장함점 도보 4분

거리에 있다고 합니다 앞에 주차시설이

잘 되어 있어 자차를 타고 들리셔도

부담 없이 갈 수 있을 것 같네요

 

일산 장항동 [메이드스웨디시] 감성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일산 장항동 [메이드스웨디시] 감성 스웨디시 로미로미 마사지 ❣️ 편안한 테라피 ❣️ 실력있는 관리사님의 프리미엄 케어를 만나보세요!!

www.nkbada.com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